Sif — 아마존 Listing과 광고 최적화
Sif는 아마존 플랫폼에 특화된 전문적인 상품 목록 및 광고 최적화 도구입니다. 이는 자연 검색, PPC 광고, 딜, 검색 추천 및 관련 트래픽을 포함한 아마존의 모든 내부 트래픽에 대한 포괄적인 커버리지를 제공합니다. Sif를 통해 판매자는 다른 경쟁 업체 및 변형의 트래픽 소스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, 자체 목록을 최적화하고 경쟁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Sif를 사용하면 판매자는 자체 제품 및 경쟁 업체의 트래픽 구조를 이해하고, 목록 내에서 가장 잘 팔리는 변형을 식별하며, 경쟁 업체의 광고 키워드, 전환 키워드 및 롱테일 키워드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Sif는 고품질 경쟁 제품을 분석하여 정확한 키워드 라이브러리를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판매자는 각 키워드의 노출 위치의 경쟁 수준을 평가하고, 매 시간마다 검색 순위 위치를 모니터링할 수도 있습니다.
Sif의 Chrome 플러그인 버전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:
1. 상세 페이지:
- 현재 제품에 대한 주요 트래픽 키워드 및 분포를 조회합니다.
- 목록 내 다른 변형의 트래픽 분포를 비교합니다.
2. 검색 페이지:
- 대상 키워드를 기반으로 각 검색 결과 제품의 자연 및 스폰서 제품 광고 순위 트렌드를 표시합니다.
- 대상 키워드를 기반으로 각 검색 결과 제품의 다른 노출 위치의 트래픽 점유율을 보여줍니다.